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홈 > 공지사항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전시산업진흥회에서 공지사항을 전달합니다
공지사항
제목 [안내] 등록비 납부 안내
등록일 2017-11-27 조회수 1900

안녕하세요.

전시산업진흥회 담당자입니다.

 

등록비 납부 기간 : 11. 27(월) ~ 12. 1(금)

등록비 입금 확인 : 12. 04(월) ~ 12. 05(화)

 * 등록비 입금은 일괄적으로 진행되오니 입금이 안될시 전화드립니다.

 

해당 기간에 등록비를 꼭 납부 바랍니다.(납부 안될시 전시장 자동 취소)

 

등록비 납부 및 안내는 전시장등록신청 메뉴 -> 신청결과보기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 

등록비 납부 영수증은 마이페이지 -> 내전시장 관리에서 확인이 가능하며(12월 말),

세금계산서는 12월초에 발행해드립니다.

 

신청결과 보기 메뉴에서 반려 또는 심사중이라고 나온 전시장들은 자동 취소될 예정입니다.

 

또한 보험가입에 대한 안내문을 이메일로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.

발송예정 날짜 : 12월6일 이후


보험가입까지 완료되야 계약체결이 진행됩니다.

 

앞서 공지한 일정대로 순차적으로 진행되오니 문의는 가급적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감사합니다.  

파일 보기
이전 [안내] 전시장 추가등록 신청 안내(킨텍스 제외)
다음 [안내] 전시전문 단체보험 안내문
목록